다행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일본 잘한다고 해서 그런가보다 이러고 있으면 우승은 못한대 위로 올라갈수록 강팀이 있으니까
- 16:15
- 조회 0
- 잡담
-
- 근데 메시가 특이한경우임...아르헨새끼들 진짜 태업하냐?거나 싸가지좆되네;;;이런애들 많은데 메시앞에선 순한 양 수준이아님....
- 16:15
- 조회 13
- 잡담
-
- 아 그냥 난 벤투가 존나 아까움 그때 이강인 풀로 안쓰고 주전들 부상이어도
- 16:15
- 조회 39
- 잡담
-
- 박지성 축협 저격 인터뷰한거 대단하다고 생각했음
- 16:15
- 조회 39
- 잡담
-
- 아니 근데 진짜 바그너 두고 홍명보 뽑은 시발 협회야
- 16:15
- 조회 10
- 잡담
-
- 벤투도 지금까지했으면 조직력좋앗겟지
- 16:15
- 조회 10
- 잡담
-
- 지금 심각한건 u23도 문제라는거임
- 16:15
- 조회 36
- 잡담
-
- 지금이 이번 월드컵 최대화제성인듯
- 16:15
- 조회 21
- 잡담
-
- ㄴㄷ 그때 할말하던 거 걍 박주호 박문성 정도...? 만 생각나는듯
- 16:15
- 조회 12
- 잡담
-
- 한국하고 일본 축구보면 축구는 팀플레이가 맞나봐
- 16:14
- 조회 38
- 잡담
-
- 박주호랑 그 박문성인가 거의 둘만 하지않음?
- 16:14
- 조회 31
- 잡담
-
- 선수들 아직도 트라우마라던데 엿 날라온거
- 16:14
- 조회 32
- 잡담
-
- 메시가 전국민한테 욕먹던때가 있었음 그때 내가 커서 메시지킬거야
- 16:14
- 조회 183
- 잡담
-
- 정몽규 양심이 있으면 클린스만 홍명보 연봉이랑 위약금 사비로 토해내라
- 16:14
- 조회 9
- 잡담
-
- 구자철 대표팀 주장하고 공항에서 엿 맞았을 때 25살인가 그랬다더라
- 16:14
- 조회 37
- 잡담
-
- 일본 안물안궁인데 매번 끌고 와서 올려치니까 일뽕 소리 나오지
- 16:14
- 조회 31
- 잡담
-
- 알못인데 옌스 선수는 어디서나타난거야
- 16:14
- 조회 34
- 잡담
-
- 하투하 버터플라이 개좋은거 왜 말 안해줌....?;;;
- 16:14
- 조회 7
- 잡담
-
- 얀스 근데 독일국대도 했었어??
- 16:14
- 조회 93
- 잡담
-
- 홍명보도 진짜 대단하다 우리나라 레전드 선수가 저렇게 민심처박기도 쉽지 않은데
- 16:13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