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각 잡고 보는거 오늘 첨인데 (축구가 첨이란게 아니라 이번 월드컵 경기들! 다 하라로만 봣어서!) 서로 손발도 잘 안 맞아보이고... 손흥민도 안 보이고.... 왜 이렇게 서있지? 이런 느낌 받으면서 봐서.... 뭔 문제라도 잇는거야.....? 감독이 이상한건 대충은 아는데.... 선수단에도 먼 문제잇어...?
onair 알못이라 그러는데 대표팀에 지금 뭔 문제 있어?
5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