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님 좀 뛰다가 해야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당장 감독 자르고 선수들끼리 해봐라 해도 오늘정도는 할것같은건 내가 알못이라 그런거지?
- 13:36
- 조회 0
- 잡담
-
- 2014년에 1무 2패 / 2026년에 1승 2패 <<< 존나 무능력함
- 13:36
- 조회 25
- 잡담
-
- 끝나자마자 아경우의수존나지겹다걍끝내 이랬는데
- 13:36
- 조회 49
- 잡담
-
- 32강이 목표면 그이후는 아예 준비를 안했단 뜻이라는데
- 13:36
- 조회 21
- 잡담
-
- 고지대 탓하는것도 웃겨
- 13:36
- 조회 22
- 잡담
-
- 축알못인데 선수들이 진짜 뭐 안뛰는거같던데 이런건 일단 감독잘못임?
- 13:36
- 조회 16
- 잡담
-
- 아니 전반에 손흥민 안 쓰고 후반에 상대 지치면 넣으려고 했다는 게 무슨 소린지 이해가 안됨ㅋㅋㅋㅋ
- 13:36
- 조회 36
- 잡담
-
- 그냥 개못하는 폐급 감독에.....뭐 개인기량이고 나발이고 주어진 상황을 어쩌지도 못하는 선수들의 콜라보 같았음
- 13:35
- 조회 20
- 잡담
-
- 같은선수로 감독에따라 경기력 차이마니는데 축구는
- 13:35
- 조회 11
- 잡담
-
- 손흥민이재성 다뺀게 ㅈㄴ패착인게 저정도 베테랑이 필드에 있고 없고는 우리팀사기에도 영향 존나큼
- 13:35
- 조회 20
- 잡담
-
- 벤투는 고정 전술이 하나였어서 욕을 먹었는데 그게 열추 통했던게 ㅋㅋㅋㅋㅋㅋ
- 13:35
- 조회 107
- 잡담
-
- 황희찬은 왜 넣은거임?
- 13:35
- 조회 44
- 잡담
-
- 경기력이 구린게 아니라 개빡침
- 13:35
- 조회 40
- 잡담
-
- 난 단체로 저러니까 더 감독 기량 때문인거 느껴지던데
- 13:35
- 조회 101
- 잡담
-
- 축협 정몽규가 벤투 반대 무시하고 억지로 데리고 들어온거 아니었어?
- 13:35
- 조회 27
- 잡담
-
- 손흥민은 전반에 상대가 힘이 있을 때 하는 것보다는 조금 더 상대가 전반 45분 마치고, 공간도 좀 생겼을 때 넣는 게 좋을 것이란 판단이었다. 그래서 그런 결정을 했다.
- 13:35
- 조회 55
- 잡담
-
- 일본 스웨덴전 꼭 일본 응원안해도 되긴 하겠네
- 13:35
- 조회 59
- 잡담
-
- 케이리그 선수들아 그냥 돌아와라 그냥 우리경기 준비하자
- 13:35
- 조회 45
- 잡담
-
- 홍명보는 브라질 월드컵때부터 1도 발전이 없음
- 13:35
- 조회 16
- 잡담
-
- 아니 걍 감독이 자기 기분대로 선수 쓰는거 같음
- 13:35
- 조회 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