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면 선방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경우의 수 맞아떨어져서 32강 진출해도 그다지 기쁘진 않을듯
- 12:17
- 조회 0
- 잡담
-
- 여유롭게 체력안배 ㅇㅈㄹ하던거 진짜얼탱없음ㅋㅋ 큰대회에 체력안배가 어딨음 내일이 없이 해야지
- 12:17
- 조회 0
- 잡담
-
- 감독도 못하고 ㅅㅈㅎ선수단 평균실력도 ㅎㅌㅊ같음..
- 12:17
- 조회 0
- 잡담
-
- 아니 이기겠다는 생각이 안드는 경기였음
- 12:17
- 조회 1
- 잡담
-
- 아니 감독이 개못한건 다 아는거고 선수들이 멀뚱히 서있는거까지 감독탓하는건 진짜 너무하지 않냐
- 12:17
- 조회 1
- 잡담
-
- 클린스만보다 못한게 홍명보라니 이걸 10년을 ㅅㅂ
- 12:17
- 조회 2
- 잡담
-
- 난 전부 감독탓 맞아보임
- 12:17
- 조회 4
- 잡담
-
- 감독 : 내가 욕먹을게 / 선수들 : 아닙니다 저희도 같이 먹겠습니다
- 12:17
- 조회 5
- 잡담
-
- 지금 2경기만 한 조가 훨씬 많아서 32강 못 갈 확률이 더 높다
- 12:17
- 조회 21
- 잡담
-
- 딴 거 그렇다쳐도 후반 한골 먹히고 명보 입닫고 앉아있던 것만 봐도
- 12:17
- 조회 5
- 잡담
-
- 선수투지 이러는거 별로인거 아는데 이번에는 선수들도 너무 이상해
- 12:17
- 조회 19
- 잡담
-
- 뭐야 설마 아직도 떨어진거 아니야?
- 12:17
- 조회 21
- 잡담
-
- 국대 투지 없어보이는 게 당연한 게
- 12:17
- 조회 96
- 잡담
-
- 그냥 다 홍명보 탓이 맞음
- 12:17
- 조회 52
- 잡담
-
- 아니 전략 개구린거맞죠 기량 펼치기 힘든거 맞죠 근데 올라오라고 소리쳐도 꿔보처럼 가만히있는게 상식적으로 전략이겠냐
- 12:17
- 조회 25
- 잡담
-
- 박지성도 경기내내 골넣을 의지없다고 계속 얘기했었는데
- 12:17
- 조회 117
- 잡담
-
- 아니 저렇게까지 다같이 못뛰고 못하는거보면 홍명보가 제일 잘못이지 뭔..
- 12:17
- 조회 20
- 잡담
-
- 감독 문제 없다는게 아니라 감독도 못하고 선수도 못한거 같음
- 12:17
- 조회 38
- 잡담
-
- 나 오늘 손흥민 표정 그렇게 구겨진거 처음 봄
- 12:17
- 조회 100
- 잡담
-
- 벨기에조도 존나 궁금
- 12:17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