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 사람아니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일단 32강 갔으면 좋겠다
- 13:36
- 조회 2
- 잡담
-
- 내가 지금 쉬고있음감독이라면 한국 국대팀 존나 욕심날 거 같음
- 13:36
- 조회 5
- 잡담
-
- 그냥 선발에 이태석 <-> 옌스 (설영우도 빼고싶지만 사람없다니까... 그나마 똥크로스보단 설영우가 나은듯) / 황희찬 <-> 손흥민 / 이재성
- 13:36
- 조회 1
- 잡담
-
- 내가 호군가 그래도 32강은 가면 좋겠는데
- 13:36
- 조회 2
- 잡담
-
- LA 한인 분들 sofi스타디움 경기 백만원 넘는거 많이들 사놨다는데ㅜㅜ
- 13:36
- 조회 22
- 잡담
-
- 솔직히 홍명도 남아공 무시했기도하고 전반도 어중간하게 갔음 손흥민 바로 안썼을것같음ㅋㅋㅋ
- 13:36
- 조회 22
- 잡담
-
- 아니근데 무승부가 전략이려면 전력이 압도적이어야되는거 아니야?
- 13:36
- 조회 13
- 잡담
-
- 당장 감독 자르고 선수들끼리 해봐라 해도 오늘정도는 할것같은건 내가 알못이라 그런거지?
- 13:36
- 조회 6
- 잡담
-
- 2014년에 1무 2패 / 2026년에 1승 2패 <<< 존나 무능력함
- 13:36
- 조회 54
- 잡담
-
- 끝나자마자 아경우의수존나지겹다걍끝내 이랬는데
- 13:36
- 조회 95
- 잡담
-
- 32강이 목표면 그이후는 아예 준비를 안했단 뜻이라는데
- 13:36
- 조회 56
- 잡담
-
- 고지대 탓하는것도 웃겨
- 13:36
- 조회 43
- 잡담
-
- 축알못인데 선수들이 진짜 뭐 안뛰는거같던데 이런건 일단 감독잘못임?
- 13:36
- 조회 29
- 잡담
-
- 아니 전반에 손흥민 안 쓰고 후반에 상대 지치면 넣으려고 했다는 게 무슨 소린지 이해가 안됨ㅋㅋㅋㅋ
- 13:36
- 조회 65
- 잡담
-
- 그냥 개못하는 폐급 감독에.....뭐 개인기량이고 나발이고 주어진 상황을 어쩌지도 못하는 선수들의 콜라보 같았음
- 13:35
- 조회 24
- 잡담
-
- 같은선수로 감독에따라 경기력 차이마니는데 축구는
- 13:35
- 조회 15
- 잡담
-
- 손흥민이재성 다뺀게 ㅈㄴ패착인게 저정도 베테랑이 필드에 있고 없고는 우리팀사기에도 영향 존나큼
- 13:35
- 조회 23
- 잡담
-
- 벤투는 고정 전술이 하나였어서 욕을 먹었는데 그게 열추 통했던게 ㅋㅋㅋㅋㅋㅋ
- 13:35
- 조회 164
- 잡담
-
- 황희찬은 왜 넣은거임?
- 13:35
- 조회 53
- 잡담
-
- 경기력이 구린게 아니라 개빡침
- 13:35
- 조회 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