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공을 잡으면 같이 경합을 해줘야 되는데 주변에 아무도 없네
14 0
2026.06.25 10:48
14 0




이강인이 공 잡으면 상대는 몇명씩 달려드는데 주변에 왜 아무도 없냐고

공 줄데도 없으니까 잡고 있다가 뺏기잖아 에휴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8 00:05 10,65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6,35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9,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2,64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0,102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0,509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06.17 9,024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9,994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4,380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3,586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0,193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0,553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39,6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47203 잡담 LA 한인 분들 sofi스타디움 경기 백만원 넘는거 많이들 사놨다는데ㅜㅜ 13:36 2
30947202 잡담 솔직히 홍명도 남아공 무시했기도하고 전반도 어중간하게 갔음 손흥민 바로 안썼을것같음ㅋㅋㅋ 13:36 18
30947201 잡담 아니근데 무승부가 전략이려면 전력이 압도적이어야되는거 아니야? 13:36 7
30947200 잡담 당장 감독 자르고 선수들끼리 해봐라 해도 오늘정도는 할것같은건 내가 알못이라 그런거지? 13:36 6
30947199 잡담 2014년에 1무 2패 / 2026년에 1승 2패 <<< 존나 무능력함 1 13:36 44
30947198 잡담 끝나자마자 아경우의수존나지겹다걍끝내 이랬는데 3 13:36 85
30947197 잡담 32강이 목표면 그이후는 아예 준비를 안했단 뜻이라는데 1 13:36 48
30947196 잡담 고지대 탓하는것도 웃겨 3 13:36 37
30947195 잡담 축알못인데 선수들이 진짜 뭐 안뛰는거같던데 이런건 일단 감독잘못임? 1 13:36 23
30947194 잡담 아니 전반에 손흥민 안 쓰고 후반에 상대 지치면 넣으려고 했다는 게 무슨 소린지 이해가 안됨ㅋㅋㅋㅋ 2 13:36 60
30947193 잡담 그냥 개못하는 폐급 감독에.....뭐 개인기량이고 나발이고 주어진 상황을 어쩌지도 못하는 선수들의 콜라보 같았음 13:35 24
30947192 잡담 같은선수로 감독에따라 경기력 차이마니는데 축구는 13:35 15
30947191 잡담 손흥민이재성 다뺀게 ㅈㄴ패착인게 저정도 베테랑이 필드에 있고 없고는 우리팀사기에도 영향 존나큼 13:35 23
30947190 잡담 벤투는 고정 전술이 하나였어서 욕을 먹었는데 그게 열추 통했던게 ㅋㅋㅋㅋㅋㅋ 2 13:35 154
30947189 잡담 황희찬은 왜 넣은거임? 13:35 50
30947188 잡담 경기력이 구린게 아니라 개빡침 13:35 42
30947187 잡담 난 단체로 저러니까 더 감독 기량 때문인거 느껴지던데 7 13:35 138
30947186 잡담 축협 정몽규가 벤투 반대 무시하고 억지로 데리고 들어온거 아니었어? 13:35 29
30947185 잡담 손흥민은 전반에 상대가 힘이 있을 때 하는 것보다는 조금 더 상대가 전반 45분 마치고, 공간도 좀 생겼을 때 넣는 게 좋을 것이란 판단이었다. 그래서 그런 결정을 했다. 13:35 58
30947184 잡담 일본 스웨덴전 꼭 일본 응원안해도 되긴 하겠네 13:35 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