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낫겠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선수투지 이러는거 별로인거 아는데 이번에는 선수들도 너무 이상해
- 12:17
- 조회 0
- 잡담
-
- 뭐야 설마 아직도 떨어진거 아니야?
- 12:17
- 조회 5
- 잡담
-
- 국대 투지 없어보이는 게 당연한 게
- 12:17
- 조회 38
- 잡담
-
- 그냥 다 홍명보 탓이 맞음
- 12:17
- 조회 21
- 잡담
-
- 아니 전략 개구린거맞죠 기량 펼치기 힘든거 맞죠 근데 올라오라고 소리쳐도 꿔보처럼 가만히있는게 상식적으로 전략이겠냐
- 12:17
- 조회 19
- 잡담
-
- 박지성도 경기내내 골넣을 의지없다고 계속 얘기했었는데
- 12:17
- 조회 53
- 잡담
-
- 아니 저렇게까지 다같이 못뛰고 못하는거보면 홍명보가 제일 잘못이지 뭔..
- 12:17
- 조회 16
- 잡담
-
- 감독 문제 없다는게 아니라 감독도 못하고 선수도 못한거 같음
- 12:17
- 조회 34
- 잡담
-
- 나 오늘 손흥민 표정 그렇게 구겨진거 처음 봄
- 12:17
- 조회 84
- 잡담
-
- 벨기에조도 존나 궁금
- 12:17
- 조회 13
- 잡담
-
- 전술이 없으니까 해설진들도 개인능력으로 하는 방법밖에 없다고
- 12:17
- 조회 34
- 잡담
-
- 이와중에 킹우의수.. 가능성 어느정도인편임?
- 12:17
- 조회 8
- 잡담
-
- 경우의수땜에 응원할 경기가 많다
- 12:17
- 조회 8
- 잡담
-
- 언제는 이길거 같아서 아득바득해옴?
- 12:17
- 조회 9
- 잡담
-
- 뭐 공 알러지라도 생긴줄 알았잖아
- 12:17
- 조회 8
- 잡담
-
- 선수들 그냥 서있던데 왜 100% 감독탓이래
- 12:16
- 조회 76
- 잡담
-
- 남아공 수비 키 작다고 조규성 선발쓰라고 존나 몇번 말햇는데
- 12:16
- 조회 66
- 잡담
-
- 솔직히 국축보던애들이 제일 홍명보 반대하고 이걸로 개지랄(P)을 떨긴했음...
- 12:16
- 조회 36
- 잡담
-
- 박지성 걍 진절머리 난거 같음...
- 12:16
- 조회 136
- 잡담
-
- 감독 문제 있는건 손흥민 이재성 안쓴거로 여기도 다 아는데 근데 아는데 존나 열심히 하는 모습이 안보이니까 지금 다 빡친거지
- 12:16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