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내 기억으론 보통 3차전 때 가장 잘하는 느낌이었는데
52 0
2026.06.25 10:41
52 0

1차전>2차전>3차전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42 00:05 10,88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9,43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12,422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5,56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2,622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0,509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06.17 9,097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10,009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4,517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3,586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0,193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1,150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39,6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48154 잡담 차라리 월드컵이 긍정적으로 흥하면 아이돌들도 컴백홍보하듯이 응원전이든 입중계 탑승이든 뭐든 하는데 지금 N이라 17:16 0
30948153 잡담 황선홍도 정말 기회 많이 받아 17:16 7
30948152 잡담 라이즈 오늘 섹시축구복 입고 엠카 나옵니다... 17:16 37
30948151 잡담 ㅅㅈㅎ 먹으려면 아침부티 치킨 쌉가능이야 1 17:16 24
30948150 잡담 체코전이 젤 잘한건가? 17:15 5
30948149 잡담 우리동네도 치킨집 원래 11시오픈인데 오늘 8시에열었음 3 17:15 59
30948148 잡담 종목불문하고 자칭레전드들 너무 싫음.... 17:15 12
30948147 잡담 김민재 교체는 진짜 뭘까 3 17:15 36
30948146 잡담 새벽5시반도 시키려면 시키지 가게만 열려있으면 1 17:15 21
30948145 잡담 얘두라 둘중에 색깔 뭐가 더 예뻐 6 17:15 37
30948144 잡담 구자철 쇼츠보는데 갑자기 박지성 나온다 근데 진짜 진짜 열심히 한다 17:15 31
30948143 잡담 근데 월드컵 시즌 재밌는거같아 17:15 12
30948142 잡담 기성용과 친구들 해외파인것도 ㅈㄴ커보임 1 17:15 78
30948141 잡담 카리나 1 17:15 43
30948140 잡담 원래는 황선홍을 감독시키려고 했는데 황선홍이 올림픽 예선을 탈락하는 역사(N)를 써서 홍명보로 선회한거잖아 1 17:15 67
30948139 잡담 근데 월드컵 아침~낮에 하는데 치킨 어케 먹는거임 4 17:15 67
30948138 잡담 커뮤 특성상 P적인 거보다 N이 더 화제성 블랙홀이긴 해 17:15 15
30948137 잡담 오늘 오프응원 분위기 장난아니었을거같은데 17:15 18
30948136 잡담 질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경기력이 에바였어 2 17:15 57
30948135 잡담 아리아나 그란데 신곡 왤케 좋지 17:15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