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빨리 빼지마!!!!!!!!
ㄴ ㅇㅇ 그냥 손흥민 안넣고 나만의 축구 해볼게
이재성 황인범 너무 중요해
ㄴ ㅇㅇ 이재성 없이도 중원 장악 가능함 내가 보여줄게
제발 옌스 좀 써봐라
ㄴ ㅋㅋ 옌스 안쓰고도 이기는 모습 보여줄게 체코전 봤지?
아오
손흥민 빨리 빼지마!!!!!!!!
ㄴ ㅇㅇ 그냥 손흥민 안넣고 나만의 축구 해볼게
이재성 황인범 너무 중요해
ㄴ ㅇㅇ 이재성 없이도 중원 장악 가능함 내가 보여줄게
제발 옌스 좀 써봐라
ㄴ ㅋㅋ 옌스 안쓰고도 이기는 모습 보여줄게 체코전 봤지?
아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