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경기 아쉬웠던거 맞는데 그건 피지컬에 밀려서 그런거였고 남아공은 그정돈 아닌데 얠 넣어야지 중원이 텅텅인데;
onair 아니 국대 중에 젤 대체 불가가 이재성인데 이재성을 왜 뺀거지
1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저번 경기 아쉬웠던거 맞는데 그건 피지컬에 밀려서 그런거였고 남아공은 그정돈 아닌데 얠 넣어야지 중원이 텅텅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