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아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다른 나라 감독들이 바보라서 프레쉬한 선수들 대신 베테랑 선수 쓰는줄 아나
- 12:08
- 조회 0
- 잡담
-
- 솔직히 우리나라 이번에 조편성 진짜 잘된 편인데
- 12:08
- 조회 4
- 잡담
-
- 아니 걍 전반후반 다 걸어다님 진짜 서있음청년들이야
- 12:08
- 조회 13
- 잡담
-
- 조규성 들어갔으면 크로스라도 존나 올리던지
- 12:08
- 조회 7
- 잡담
-
- 차라리 져도 좀 골 넣고 지지
- 12:08
- 조회 4
- 잡담
-
- 팀웤도 안맞고 으쌰으쌰도 안되는거 같아서
- 12:08
- 조회 6
- 잡담
-
- 근데 난 왜 자꾸 유명한 전 국대들이 대중 향해서 뭐라하는지 모르겠음
- 12:08
- 조회 16
- 잡담
-
- 근데 승점 시스템이 어떻게 되는데 승점이 3점이야?
- 12:08
- 조회 7
- 잡담
-
- 오늘 보니까 손흥민 다음 월드컵도 뛸수있을듯
- 12:08
- 조회 24
- 잡담
-
- 아까웠던 장면조차 없었다는게 너무 충격이야
- 12:08
- 조회 2
- 잡담
-
- 32강 올라가야 하나? 걍 한국 돌아와
- 12:08
- 조회 5
- 잡담
-
- 옌스 출전 어땠어??
- 12:08
- 조회 13
- 잡담
-
- 32강 올라가도 일단 홍명보 잘라…
- 12:08
- 조회 13
- onair
-
- 아니 근데 진짜 선발라인업 좀 상대 무시하고 내놓은 느낌이라 내가 다 기분나쁨
- 12:08
- 조회 23
- 잡담
-
- 아니근데 솔직히 다 별로라 한명만 얘기하고싶진 않은데 이강인 전반부터 존나 뛰었는데
- 12:08
- 조회 73
- 잡담
-
- 근데 경우의수가 왤케 많아...?
- 12:08
- 조회 30
- 잡담
-
- 진수 맘 존나 공감
- 12:08
- 조회 223
- 잡담
-
- 근데 명보는 이미 한번 실패했다며 https://theqoo.net/ktalk/4256665312 무명의 더쿠 | 12:06 | 조회 수 223 왜 굳이 또 쓴거야 1. 무명의 더쿠 12:06 그것이 한국인의 정
- 12:08
- 조회 61
- 잡담
-
- 저런 병신감독부터 짤라야됨 일단
- 12:08
- 조회 10
- 잡담
-
- 경기만 보면 내부에서 개심각한 싸움나고 다같이 망하자! 해버린 수준임
- 12:08
- 조회 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