ㅁㅊ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걍 열심히라도 했으면 선수쉴드는 쳐줬을 것 같은데
- 12:06
- 조회 1
- 잡담
-
- 옌스 귀화 아니고 이중국적임
- 12:06
- 조회 18
- 잡담
-
- 나 농구만 보는데 축협이나 농협이나 똑같네 농구도 성적 잘 낸 감독 재계약 안하고
- 12:06
- 조회 0
- 잡담
-
- 근데 나는 오히려 실력적으로는 우리가 올라가면 안될 것 같아서 이게 맞는 것 같음
- 12:06
- 조회 4
- 잡담
-
- 아니 열심히라도 뛰었으면 이런 마음 안들어....진짜 그냥 다들 이길 마음이 없어보였음
- 12:06
- 조회 17
- 잡담
-
- 근데 명보는 이미 한번 실패했다며
- 12:06
- 조회 62
- 잡담
-
- 원래 월드컵 32강이었음 거기에 늘 들었던거고 이번에 48걍으로 바꾸고 그담에 32으로 바꿈
- 12:06
- 조회 18
- 잡담
-
- 4년전에 우루과이 포르투칼이랑 맞짱뜨던 대한민국 어디갔냐고
- 12:06
- 조회 21
- 잡담
-
- 홍명보는 매번 월드컵 엿 쳐맞으려고 간거야?
- 12:06
- 조회 7
- 잡담
-
- 걍 홍명보 혼자 32강전 준비한거야 누구보다도 제일 방심한 인간이 홍명보임
- 12:06
- 조회 32
- 잡담
-
- 홍명보 탓이 젤 크지만 선수들도 ㅈㄴ 실망인데
- 12:06
- 조회 46
- 잡담
-
- 32강 올라갈 확률 높진않은데
- 12:06
- 조회 61
- 잡담
-
- 벤투 어디서 뭐해 지금? 지금이라도 싹싹빌고 데려오자 제발
- 12:06
- 조회 9
- 잡담
-
- 진짜 왜 축구팬들이 감독욕 둬지게 하는 줄 알겠음
- 12:06
- 조회 30
- 잡담
-
- 3위 12팀중에 8팀????
- 12:06
- 조회 48
- onair
-
- 명보 오늘 선발 무슨생각이였는지 인터뷰 함?
- 12:06
- 조회 11
- 잡담
-
- 김민재 뺄때 중계진들 동시에 당황한거ㅋㅋㅋ
- 12:06
- 조회 79
- 잡담
-
- 나 진짜 몰라서 물어보는건데 우리가 이름 들어본 유명한 은퇴 축선들 거의 다 홍명보 까거나 최소 돌려까는거같던데
- 12:06
- 조회 59
- 잡담
-
- 이재 목소리가 사기다
- 12:06
- 조회 21
- onair
-
- 걍 구기종목 다 일본한한테 발리는듯
- 12:06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