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너무 무조건 빌드업 차근차근 이쁘게 꾸며서 만들어내는 느낌인데 예전 그 날것의 중거리 개쌔게 빵! 이런것 좀 보고싶음ㅠㅠ
onair 옛날 테토 스타일 축구가 가끔 그리움..
322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요즘은 너무 무조건 빌드업 차근차근 이쁘게 꾸며서 만들어내는 느낌인데 예전 그 날것의 중거리 개쌔게 빵! 이런것 좀 보고싶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