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캄 진심ㅋㅋ큐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고소공지는 저렇게 써먹는게 아님
- 13:01
- 조회 2
- 잡담
-
- 케톸은 축선 악플 있지도 않았는데
- 13:01
- 조회 2
- 잡담
-
- 근데 고소는 언제든 환영인데 선수들이 고소공지는 텀두고 올리는게 좋긴하드라
- 13:01
- 조회 3
- 잡담
-
- 2002년 선수들 아들이 두명 있는거??
- 13:01
- 조회 6
- 잡담
-
- 하루만 지나고 올렸어도 아무도 뭐라안햇을듯 근데 끝나자마자? 이건 진짜 에이전시가 멍청한거지 악플을 더 달라고 판깔아주는거
- 13:01
- 조회 1
- 잡담
-
- 아프리카 첫 16강이라며
- 13:01
- 조회 16
- 잡담
-
- 아니 못했다고 한거로 고소 당연 안하겠지 그거로 고소 하면 경찰서 터짐
- 13:01
- 조회 12
- 잡담
-
- 타이밍이랑 별개로 인스타댓 심연이긴하네..
- 13:01
- 조회 80
- 잡담
-
- 진짜로 홍명보 사퇴했음 좋겠어
- 13:01
- 조회 3
- 잡담
-
- 온나라가 지금 불바다인데 타이밍 에바인건 맞잖어 이건 선수한테도 안좋은건데
- 13:01
- 조회 6
- 잡담
-
- 지금플도 그냥 케톡끼리 싸우는거지
- 13:01
- 조회 28
- 잡담
-
- 홍명보 감독 선임할때 절차에 문제있지 않았어?
- 13:01
- 조회 8
- 잡담
-
- 여기서는 선수들이 못해도 감독책임임 이러고 있었는데 갑자기 악플달고싶은데 고소공지올라와서 화난사람들 만드니까
- 13:01
- 조회 13
- 잡담
-
- 걍 축구에게 감독은 아이돌에게 소속사와 같음
- 13:01
- 조회 19
- 잡담
-
- 우리 올라가도 파라오 만난다고?
- 13:01
- 조회 16
- 잡담
-
- ㅅㅈㅎ 케톡은 선수쉴드가 더 많아보였어
- 13:01
- 조회 85
- 잡담
-
- 근데 ㄹㅇ 전술 문제도 있나 싶은 게 벤투 때는 설영우 이 정도로 욕 안 먹었다 아님?
- 13:01
- 조회 37
- 잡담
-
- 저거도 축구말고 다른영상때문에 고소한다는거아님?
- 13:01
- 조회 16
- 잡담
-
- 아 홍명보 김경문같다는거 개웃김
- 13:01
- 조회 15
- 잡담
-
- 김민재 교체 불만 있었나봐 홍명보 거짓말한건가
- 13:01
- 조회 9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