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솔직히 일본이 4:0 ㅇㅈㄹ만 안햇어도 덜빡쳤을거가틈 https://theqoo.net/ktalk/4256507610 무명의 더쿠 | 10:25 | 조회 수 239 내가 안보고싶어도..비교도 걍 ㅈㄴ나오고 ㅇㄱㄹ끌어서 비겨도 올라간다지만...ㅎㅇㅌ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