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둘이 무거워보임 재성이 흥민이도 없어서 중원 부담 될텐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벤투 지금 쉬었음중년이라는데
- 14:23
- 조회 0
- 잡담
-
- 아니 추천에 벤투 와이프분 인스타가 뜨네 ㅋㅋㅋㅋ
- 14:23
- 조회 1
- 잡담
-
- 현대축구 전술 90 개구림 나머지10 선수역량 구림 도합 0의 경기를했고 지금 얘기하는건 선수몫인 10에 대해서 얘기하는건데
- 14:22
- 조회 2
- 잡담
-
- 축알못 발언 못 견디겠으면 오히려 본인이 케톡을 나가야 되는거 아님? ㅠ
- 14:22
- 조회 8
- 잡담
-
- 흠 우리나라 32강 확정이야?
- 14:22
- 조회 13
- 잡담
-
- 전국민 문투로 선발 뽑자 제발..
- 14:22
- 조회 5
- 잡담
-
- 선수팬이어서도 그렇지만 축선들한테는 월드컵이 목표고 4년을 준비하는데
- 14:22
- 조회 16
- 잡담
-
- 경기에서 이길 의지가 안 보여서...ㅇㅇ
- 14:22
- 조회 12
- 잡담
-
- 근데 내기억에 2014년 브라질월드컵때도 선수들 움직임이 없었음
- 14:22
- 조회 24
- 잡담
-
- 내가 오늘 선수들 이해하려면 귀국길에 인터뷰로 썩어빠진 축협갈라고
- 14:22
- 조회 10
- 잡담
-
- 홍명보 오프더볼 못하기로 유명함 그래서 볼간수 잘하는 사람이 내려가서 좆뺑이침
- 14:22
- 조회 12
- 잡담
-
- 여기서 4가지이상 조건 충족해야 32강 간다는데
- 14:22
- 조회 46
- 잡담
-
- 전술이고 나발이고 시발 경기 본 사람의 99.99퍼센트가 설렁설렁 한다고 생각한거면
- 14:22
- 조회 43
- 잡담
-
- 선수들보고 ㄹㅇ 개지랄하는데 가서 말리던가 여기는 해봤자 개못한다 이게단데 이것도 못들어서
- 14:22
- 조회 24
- 잡담
-
- 지키는 축구인데 옌스 이 선수는 존나 뛰어다니는거 보니까 이게 무슨 경기인가 싶어짐 그니까 1명은 골 몰고 1명은 골 따라가고 1명은 수비수 3명정도 마크하는게 전술인거지?
- 14:22
- 조회 10
- 잡담
-
- 아니 감독이고 전술이고 대한민국 축구는 국민들이 관심가진 이래 대부분 저상태였어서
- 14:22
- 조회 20
- 잡담
-
- 나도 축덬인데 선수 못했단 말만 해도 축알못이라고 유난 그만 떨어 진짜...
- 14:22
- 조회 86
- 잡담
-
- 티켓 많이삼 중년..
- 14:22
- 조회 179
- 잡담
-
- 잡지 예판끝나면 못사???????????
- 14:22
- 조회 7
- 잡담
-
- 진지하게 이경규가 홍명보보다 해외 전술 더 많이 아는듯
- 14:21
- 조회 2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