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쎄보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타스포츠덬인데 내눈엔 전반에 분위기 못잡은게 좀 큰거 같아
- 14:29
- 조회 21
- 잡담
-
- 선수들이 ㅈㄴ 소극적이던데
- 14:29
- 조회 24
- 잡담
-
- 난 축덬인데 솔직히 저경기가 내팀경기면 감독욕만 할거 같지 않단말임?
- 14:29
- 조회 24
- 잡담
-
- 선발로 나와서 열심히 안 뛰는거 보면 선발로 뛰기 싫나 생각들어
- 14:29
- 조회 2
- 잡담
-
- 아니 걍 내가 봤을때 이기려는 의지가 안보였다고요 왜 이말을 통제하려고 함
- 14:29
- 조회 6
- 잡담
-
- 축덕들이 더패던데
- 14:29
- 조회 21
- 잡담
-
- 놀티는 예사처럼 머니? 같은거 충전해서 결제할 수 없어??
- 14:29
- 조회 6
- 잡담
-
- 잠깐 나갔다왔는데 아직도 축구 얘기중이네
- 14:29
- 조회 59
- 잡담
-
- 전술 얘기하는 사람들도 축구선수 기량 떨어지니까 전술로 잡아줬어야 한다고 선수들 못했다는것도 기량이 없다는말이라 다 똑같은 말하는거임
- 14:29
- 조회 14
- 잡담
-
- 우리팀이 2대1 3대1로 싸우는데 가마니하는게
- 14:29
- 조회 15
- 잡담
-
- 축구는 엄지척 이것도 이상한게 지금 축구 커뮤도 다 욕하는데ㅋㅋㅋㅋ
- 14:29
- 조회 68
- 잡담
-
- 미국 음악 시장에 3대 언어에 한국어 들어갔대
- 14:29
- 조회 107
- 잡담
-
- 아니 박지성도 중계하면서 이기려고 하는 경기 맞냐고했잖아ㅋㅋㅋㅋ
- 14:29
- 조회 54
- 잡담
-
- 박문성은 사람이 어쩌다 그렇게 된거임?
- 14:29
- 조회 102
- 잡담
-
- 에스파 콘서트 가고 싶다
- 14:29
- 조회 23
- 잡담
-
- 난 손흥민 이재성 선발 제외라길래 전반 안봄
- 14:29
- 조회 32
- 잡담
-
- 이길 생각 없이 비기기만 하면 된다는 마인드면 무조건 지게 되있음
- 14:29
- 조회 6
- 잡담
-
- 국감갔던 박문성 라방에서 울엇네
- 14:28
- 조회 242
- 잡담
-
- 6. 무명의 더쿠 2026-06-25 14:19:35 아 무슨 은행 적금 5%이율 받는 조건 같아서 머리 ㅈㄴ 아파짐
- 14:28
- 조회 54
- 잡담
-
- 그거아냐? 2027년 아시안컵 감독도 홍명보야
- 14:28
- 조회 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