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소리뭐임
onair ㅁㅊ 한국사람들 얼마나 많이 간거야
7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74 | 06.24 | 18,77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0,49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0,345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8,908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9,831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4,380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0,193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9,64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43719 | onair | 축알못인데 교체할 수 있는 숫자도 정해져있는거였구나 | 11:36 | 1 |
| 30943718 | onair | 현대축구 흐름에서 이제 선수해줘가 안되고 무조건 전술인데 | 11:36 | 7 |
| 30943717 | 잡담 | 이게 선수들은 잘하는데 감독만 못하는거면 | 11:36 | 64 |
| 30943716 | onair | 근데 난 걍 선수들도 전술 이해 안 돼서 더 꼬인 것 같음… | 11:36 | 32 |
| 30943715 | 잡담 | 킹우의 수 없이 조별같은건 편하게 보는 축구팀도 나름의 스트레스 있겠지? | 11:36 | 15 |
| 30943714 | onair | 김승규는 선방한거지? 2 | 11:36 | 53 |
| 30943713 | onair | 박지성은 말을 잃었네 2 | 11:36 | 169 |
| 30943712 | onair | 제발 조규성 뚝배기로 올려주세요 | 11:36 | 24 |
| 30943711 | onair | ㄴㅇㅅ 코너킥 | 11:36 | 62 |
| 30943710 | onair | 나 알못인데 축구 부감독도 있어? 2 | 11:36 | 99 |
| 30943709 | onair | 남아공은 이기고 있으니까 더 잠굴텐데ㅠㅠ | 11:36 | 39 |
| 30943708 | onair | 전반 버린거 진짜 개빡치네 2 | 11:36 | 90 |
| 30943707 | onair | 힘내자 제발 골 넣자 ㅠㅠ | 11:36 | 3 |
| 30943706 | onair | 알못인데 조규성은 왜 후반에만 나와? 6 | 11:36 | 263 |
| 30943705 | onair | 패스를 어디로 줌ㅋㅋㅋ | 11:36 | 31 |
| 30943704 | onair | 딴데서 들어보니까 쓰리백이 완전 고리짝 전략이랃던데 | 11:36 | 69 |
| 30943703 | onair | 조 3위몀 G조 1위랑 붙어.... 이집트야... 3 | 11:36 | 286 |
| 30943702 | onair | 홍명보 쓸때 근데 이럴줄 모른거 아니지않음??? | 11:36 | 54 |
| 30943701 | onair | 근데 박지성 화법 ㄹㅇ 좋다 조곤조곤 할말 잘 해 | 11:36 | 86 |
| 30943700 | onair | 비기기라도 하자 | 11:36 |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