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티비로 보다 이번에 티비로 못봐서 치지직 젭티 켰는데 채팅에 채팅끄기 이거 ㅈㄴ올라오는데 뭐야? 다하길래 나도 해봤더니 암것도 없던데
잡담 나 치지직으로 첨보는데 채팅끄기 이거 뭐임?
6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맨날 티비로 보다 이번에 티비로 못봐서 치지직 젭티 켰는데 채팅에 채팅끄기 이거 ㅈㄴ올라오는데 뭐야? 다하길래 나도 해봤더니 암것도 없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