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코르티스 CO2 나도 그냥 이때까지 학교안다녀서잘모르는애들이구나 생각했는데 https://theqoo.net/ktalk/4256374996 무명의 더쿠 | 07:36 | 조회 수 758 무대장치 이거를 CO2라부른대 저게 이산화탄소라서여기에 불 light를 켠다는 얘기래오해해서 ㅈ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