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약 얼마 안남았을때 보통 소속사들은 어때? https://theqoo.net/ktalk/4256338260 무명의 더쿠 | 03:19 | 조회 수 129 재계약 전에 활동있는 경우에잡으려고 잘해준다 vs 그냥저냥..적당히내돌 소속사는 후자인거같아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