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무뜬금 벨 얘기 미안한데 다공일수 나만 싫냐 https://theqoo.net/ktalk/4256333656 무명의 더쿠 | 02:47 | 조회 수 133 아니 근데 왜 싫냐면ㅋㅋㅋㅋㅋ결국 그중에 멘공은 하나 있고...난 섭공 상처 받는것도 신경쓰이는데다공일수면 성처받는 섭공이 늘잖아...(물론 다공일수 나름이간 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