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잠실쪽 사는데 러브버그 말구 까만색 벌레? 날아다니는거 최근에 엄청 보고있다 ㅠ https://theqoo.net/ktalk/4256330057 무명의 더쿠 | 02:25 | 조회 수 52 이런거 보고 기후변화 느낌 ㅠㅠ 지금도 한마리 방에 들어온거 잡고나서 진저리 치면서 말함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