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그냥 일본축구 그렇게 잘하지 않잖아..? 뭐 1 2등해? 4강가? https://theqoo.net/ktalk/4256302173 무명의 더쿠 | 01:02 | 조회 수 92 왤케 인정을 요함 걍 즈그끼리 16강 가고 박수치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