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ㅠ 창문 물구멍도 방충망스티커로 막고 방충망틈은 모헤어 문풍지로도 막고 했는데도 대체 어디가 뚫린건지 크기도 개미보다 살짝 작은애들이 기가막히게 들어오네 ..
잡담 하 내방에 너무 날벌레가 잘 들어와
8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ㅠㅠㅠㅠㅠ 창문 물구멍도 방충망스티커로 막고 방충망틈은 모헤어 문풍지로도 막고 했는데도 대체 어디가 뚫린건지 크기도 개미보다 살짝 작은애들이 기가막히게 들어오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