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고척 콘은 한번도 못가봤는데 야구랑은 느낌이 어마어마어마하게 많이 다르겠지? https://theqoo.net/ktalk/4256273099 무명의 더쿠 | 00:19 | 조회 수 110 4층 무섭다는 얘기 많다는 거 보면 조명따라 다른 거 같고... 아 야외를 막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