료 개웃기다 ㅋㅋㅋㅋ kspo돔이라 안하고 체조라고 부르넼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6251762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81 https://x.com/midorinostar/status/2069757791812862337?s=46체조는 체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