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후기(리뷰) 멜론온도 3일만에 98에서 99로 올리고 스테이지99 당첨까지 된 후기
365 9
2026.06.24 23:46
365 9

 

입덕한 이래로 단 한 번도 멜론 99도를 놓치지 않았는데.. 이벤트 중반부터 방심을 하고 98도로 떨어짐

왜냐 이벤트에 진심인 휀걸들이 너무 많았음+현생 때문에 소홀히 함

2000번대에서 7400번대로 떨어짐 ㅠㅠ 당첨운이 없어서(콘서트 광탈ㅎ) 거의 포기했는데

그러다 위버스콘에 갔다가 덕심이 불타올라 3일을 남긴 상황에서 99도 복구를 하기로 함

그 결과 마지막날 기적적으로 99도 성공해서 응모 성공 근데 거기에 더해서 당첨까지 됨 미친나PPPPPPPPPPPPPPP 보넥도야 사랑해

이런 당첨문자 오는데 문자 받으면 꼭 폼 작성해야 해

 

qPIBSq


 

- 올리기 위해 내가 한 거 혹시 스테이지99 응모할 덬들에게 도움되면 좋겠음

커트라인 수소문하기

음원 스트리밍

뮤비 스트리밍

모든 음원 다운로드

SNS 공유(공유는 저 멜론 온도 공유하는 걸 말하는듯해 난 트위터랑 카톡 위주로 했는데 처음 하는 것만 적용되는 것 같기도)

모든 곡, 앨범, 포토, 영상, 매거진 좋아요

 

커트라인 먼저 대충이라도 찾아보고 나머지 시도하는 게 좋음 당연한 얘기겠지만 상대치라 돌마다 다름 우린 6천 초반이 커트라인 추정이었고 난 7400번대->5800번대로 올라서 99도 됨

음원이랑 뮤비는 같이 할 수가 없어서 뮤비는 한 번씩만 쭉 하고 나머지는 끊김없이 풀로 음원 스트리밍함

24시간 스트리밍 한 방법은 그냥 자다 깨서 확인하고 도로 잠

보통 하루에 한 두번은 끊겨서 몇 시간 공백이 생기니까 난 무조건 끊김없이 해야겠다고 판단함 내돌 휀걸들은 스밍 빡시게 하는 편이라 진짜 그래야 했음

음원은 mp3만 다운로드 받았고 나중에 보니까 FLAC도 따로 집계된다는 썰이 있긴 하더라 맞는지는 모르겠는데 적용 된다는 사람이 많으니 참고해

음원 국내 활동한 앨범 곡들은 기존에 이미 다운을 받아서 난 해외 버전들이랑 오스트도 싹 다 받았어 아직 다운로드 하지 않은 곡이 많을수록 온도 올릴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함

실은 처음에 제대로 안 알아보고 뮤비도 다운했는데 나중에 본 친밀도 정보에 뮤비 다운은 없고 스트리밍만 있었어 그냥 멜론에 추가로 돈 준 머쓱사람 됨

 

 

여기부터는 다녀온 후기

 

OqAlQP

 

시작 시간은 8시! 팬싸를 제외하고 돌 얼굴을 쌩눈으로 가장 가까이 볼 수 있음 저 사진보다 체감상 조금 더 가까움

무대랑 펜스 간격이 펜스 지지대가 들어갈 공간 정도만 있고 진짜 가까웠어 쌩눈으로 이렇게 가까이 보다니 감격함 진짜 실컷 멤들 얼굴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

대형은 타돌 후기 찾아봤을 때 평소 대형과 다르다는 걸 봤는데 우리는 평소 대형대로 했음

내 번호는 400명 중에서 200번대였고(번호는 현장에서 랜덤으로 줌) 키 큰 휀걸들 많으니 스탠딩화나 깔창 추천해

내용은 토크쇼라고 보면 돼 무대는 안 하고 시간은 대충 1시간 정도 주는 것 같음 참고로 지하라 데이터 잘 안 터지고 나갈 때 기프트 줘서 받음(포카랑 굿즈)

 

본확은 내돌 콘보다 빡세게 함 기존 콘서트는 본확해도 세심하게 안 봐서 비슷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여기는 이 행사장 스탭이 하는 것 같았음

처음에 팔찌 채울 때 문자내역이랑 신분증 확인 했고 팔찌 타이트하게 붙이고 접합부에 매직으로 표시함

그리고 본확을 나중에 입장 대기 줄 세울 때도 했음 부모님 아이디로 스밍하다가 응모해서 당첨된 자녀, 문자내역 캡처로 들고 온 사람, 본인 명의 아닌 사람 다 걸림

내가 입장 전까지 본 사람만 5명이었음 민증 정보 불러보라고 하기도 하고 멜론 어플 들어가서 당첨자 본인인지 확인도 함

카메라 장비 이런 건 거르긴 하던데 어떻게 들고 갈 사람은 들고 가더라 휴대폰 촬영은 쌉가능

 

 

본확이 빡쎄긴 해도 진짜 시야가 미쳐서 절대 후회없는 하루가 돼서 무척 행복했다고 한다...

지방러라 처음에 갈 때는 서울역에서 405번 버스 타서 한남동 주민센터에서 내림

끝나고 케텍 타러 갔는데 케텍 10시 28분차 예약하면, 버스정류장 잘못 내려서(서울역 갈 때는 405번 타지마ㅏㅏ이상한데서 내려줌) 시간 낭비하고 서울역에 있는 한정선까지 살 수 있을 정도로 여유부리다 기차 탈 수 있음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4 06.24 16,23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8,35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2,35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06.17 10,345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06.17 8,700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9,587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3,968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3,586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0,193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0,553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39,6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39852 잡담 덬들아 솔직하게 본인 AI 의존도 어느정도인거 같음? 10 03:29 36
30939851 잡담 너네 양고기 잘먹어? 호임? 4 03:28 15
30939850 잡담 새로운 독방 생길라면 함참 걸리겠지 3 03:28 25
30939849 잡담 내가 어느날 갑자기 재계약 시즌인 7년차 아이돌로 태어난다면 6 03:27 43
30939848 잡담 난 예능멤만 잡는거같음 03:25 28
30939847 잡담 좀따 축구 볼라면 지금 자야되는데 03:24 27
30939846 잡담 나 외국아이돌도 덕질해봤는데 그쪽도 예능 아무나 나가는게 아니드랔ㅋㅋㅠ 1 03:23 100
30939845 잡담 내돌은 예능 잘못 꽂았다가 바로 트럭박힘 ㅋㅋㅋ 1 03:22 70
30939844 잡담 난 내돌 예능 나오는 거 관심 없음 03:21 40
30939843 잡담 얘들아 포카 뭐가 더 귀여운거 같음 24 03:21 175
30939842 잡담 무더보자 이거 사투리야? 5 03:20 89
30939841 잡담 이 시국에 올공가서 태극기 뜨개질하자고 하면 5 03:20 83
30939840 잡담 블루투스 샤워기 이거 꽤 유명한 밈?인가 2 03:20 49
30939839 잡담 재계약 얼마 안남았을때 보통 소속사들은 어때? 2 03:19 33
30939838 잡담 재미 자체는 놀토보다 놀목이 더 재밌던데 1 03:18 91
30939837 잡담 내돌 예능멤... 재미는 없지만 나름 인지도는 있음 03:16 54
30939836 잡담 내 돌 회사는 예능 잘꽂는것같긴한데 이런데도 보낸다고...? 싶어서 좀 그럼 2 03:16 80
30939835 잡담 엔하이픈 콘서트 밋그 가본적 있는 덬 1 03:15 35
30939834 잡담 놀토 작진들도 약간 매너리즘?빠진거같음 5 03:15 233
30939833 잡담 가성비 덕질 쩔게해서 저걸 왜사 그랬는데 03:15 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