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지금까지 코르티스 노래제목 아사히(맥주) 인줄 알았는데 아사이볼이라고 https://theqoo.net/ktalk/425622379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28 전원 미자? 인가 암튼 미자 많아서아사히일 수가 없댘ㅋㅋㅋ아사이 볼을 그렇게 야르하게 벌컥벌컥 들이킨거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