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들 냄새는 씻어도 안없어지는거야? https://theqoo.net/ktalk/425614612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11 어쩔수없는 체취인가출근길에 진심 냄새 뒤질거같아서 앉아있다가 걍 자리옮겨서서서갔는데 너무억울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