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애들 거의 라이트하게 덕질하는듯? https://theqoo.net/ktalk/425614307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25 이걸 덕질이라고 하는것도 웃긴데ㅋㅋ 프로필보면 걍 잡덕임콘서트 하려면 티켓비 올려야하는데 잡덕들이고 비싼거 싫어해서 돈 내는거 잘 안함멤버십 온리로 라방하면 뭐라고 하는 애들 남미애들임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