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 남돌 파는 외퀴들 중에 한녀혐 심한 애들 존나 많은듯 https://theqoo.net/ktalk/425613860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71 피부색으로도 난리날 때 마다 난리치는 애들 보면 남돌 인장인 애들 개많고걔네 맨날 염불 외는게 한녀들 다 성형하고 하얘지려고 별 짓 다 한다 한남들 불쌍하다 이러는 거 보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