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놓고 남미 공연 티켓비 비싸다고 한국어로 글 써서 널리 퍼뜨려달라고 함ㅋㅋㅋㅋㅋㅋ시바ㅠㅠ웃겨
특권이 아니라 당연한 건데ㅠ 그리고 멤버들이랑 같은 나라에 살아서 그들은 소중함을 모릅니다 ㅇㅈㄹ
그라면 한국인이고 한국에서 데뷔한 사람을 딴나라에서 살게 하냐?ㅅㅂ 지능딸려
특권이 아니라 당연한 건데ㅠ 그리고 멤버들이랑 같은 나라에 살아서 그들은 소중함을 모릅니다 ㅇㅈㄹ
그라면 한국인이고 한국에서 데뷔한 사람을 딴나라에서 살게 하냐?ㅅㅂ 지능딸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