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이와 별개로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한 관계자는 "갤럭시코퍼레이션이 최근 시장에서 공격적으로 영입에 나서고 있는 것으로 안다. 상장 몸값을 띄우기 위한 포트폴리오 쌓기용 영입이라는 지적이 나오는 이유"라면서 "일관적이지 않은 문어발식 영입이 기업의 장기적 신뢰도와 브랜드 가치에 어떤 영향을 줄지는 미지수"라고 꼬집었다.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479
현장 케어나 스케줄 관리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와 수익을 분배하는 기존 매니지먼트 모델과 달리, 이들을 '원천 IP'로 활용해 기술 비즈니스를 전개하겠다는 것이 핵심이다.


일반적인 대형 기획사들은 보통 본업을 중심으로 확장한다. 음악이면 음악, 영화면 영화 등 본업을 축으로 삼고 식료품 사업, 뷰티 사업 등으로 영역을 넓히는 것이 정석이다. 반면 갤럭시코퍼레이션은 스포츠 전문 에이전시 경력이 없음에도 단숨에 6년 총액 1억 1,300만 달러(한화 약 1,500억 원) 몸값의 MLB 스타 이정후를 품에 안는 파격을 선보였다. 이런 돌발 행보를 이해하는 열쇠는 갤럭시코퍼레이션이 스스로를 엔터테인먼트사가 아닌 'AI 테크 기업'으로 규정하는 데 있다. 


이와 별개로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한 관계자는 "갤럭시코퍼레이션이 최근 시장에서 공격적으로 영입에 나서고 있는 것으로 안다. 상장 몸값을 띄우기 위한 포트폴리오 쌓기용 영입이라는 지적이 나오는 이유"라면서 "일관적이지 않은 문어발식 영입이 기업의 장기적 신뢰도와 브랜드 가치에 어떤 영향을 줄지는 미지수"라고 꼬집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12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재미 자체는 놀토보다 놀목이 더 재밌던데
    • 03:18
    • 조회 5
    • 잡담
    • 내돌 예능멤... 재미는 없지만 나름 인지도는 있음
    • 03:16
    • 조회 27
    • 잡담
    • 내 돌 회사는 예능 잘꽂는것같긴한데 이런데도 보낸다고...? 싶어서 좀 그럼
    • 03:16
    • 조회 24
    • 잡담
    1
    • 엔하이픈 콘서트 밋그 가본적 있는 덬
    • 03:15
    • 조회 15
    • 잡담
    • 놀토 작진들도 약간 매너리즘?빠진거같음
    • 03:15
    • 조회 67
    • 잡담
    1
    • 가성비 덕질 쩔게해서 저걸 왜사 그랬는데
    • 03:15
    • 조회 36
    • 잡담
    • 놀토포맷이 영케이 오기 전부터 바꼈음?
    • 03:14
    • 조회 59
    • 잡담
    5
    • 개뜬금인데 요새 대형은 앨범 하나에 뮤비 여러개 찍더라
    • 03:14
    • 조회 52
    • 잡담
    2
    • 이거 뭐라고 써있는거임?
    • 03:13
    • 조회 80
    • 잡담
    6
    • 내돌 놀토 뚫을 수는 있나 궁금함
    • 03:13
    • 조회 57
    • 잡담
    1
    • 내돌이 셋로그 찍어주겠다고 한지 1달이 되었다
    • 03:13
    • 조회 25
    • 잡담
    • 허남준 유퀴즈 스타일링 ㄹㅈㄷ네 개잘어울림
    • 03:12
    • 조회 16
    • 잡담
    • 놀토는 아이돌들 개개인 부르기 시작할 때 중소들도 어느정도 기회갈 줄 알았는데
    • 03:11
    • 조회 136
    • 잡담
    7
    • 딘 노래 듣는데 노래 꾸준히 많이 안낸거 너무 아깝다
    • 03:11
    • 조회 19
    • 잡담
    • 예능에 뭘 나와봐야 인지도라도 생기고 다음 예능을 가보는데
    • 03:10
    • 조회 36
    • 잡담
    1
    • ㅌㅇㅌ에서 연준 티저 광고하는거 봤는데 사진 잘찍었당
    • 03:10
    • 조회 14
    • 잡담
    1
    • 놀토요즘 받아쓰기 안 해?
    • 03:09
    • 조회 114
    • 잡담
    4
    • ㅅㅈㅎ돌 대중성은 그동안 예능말곤 잡을방법 없는거나 마찬가진데
    • 03:07
    • 조회 98
    • 잡담
    7
    • 미감 없는 홈마들 어떻게 생각해?
    • 03:07
    • 조회 132
    • 잡담
    10
    • 너네돌 팬싸 몇달함?
    • 03:03
    • 조회 77
    • 잡담
    7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