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미술할 때 돈 진짜 많이 들었는데 https://theqoo.net/ktalk/4256094477 무명의 더쿠 | 21:49 | 조회 수 275 학원비 10년전에 학년 오를 수록 원비 비싸지고 달에 40~60 내고 그랬는데 수시특강은 100~120인가 낸거같음미친 학원비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