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핫게문제 풀긴풀었는데 그릇되게풀었음 https://theqoo.net/ktalk/425608333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54 3y-y=2y인거 까먹어서 걍 전체를 y로나눔 ㅅㅂ ㅠㅠ3-1=12/y 이따구로풀었네 샤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