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주변 < 이라고 하면 어딘지 몰라요 ㅜ (당연함;
신창국밥, 수변최고돼지국밥 이렇게 먹어봄
신창은 2년전이라 가물가물한데 맛있게 먹었었고 부산역 바로 옆 지점
수변최고는 작년 9월, 이번달 2번 가봤는데 점바점 심한 것 같음..ㅠ
센텀점, 미포점 이렇게 가봄..
없을 시 내가 발품 팔러 감...
우리집 주변 < 이라고 하면 어딘지 몰라요 ㅜ (당연함;
신창국밥, 수변최고돼지국밥 이렇게 먹어봄
신창은 2년전이라 가물가물한데 맛있게 먹었었고 부산역 바로 옆 지점
수변최고는 작년 9월, 이번달 2번 가봤는데 점바점 심한 것 같음..ㅠ
센텀점, 미포점 이렇게 가봄..
없을 시 내가 발품 팔러 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