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적으로 고척 플로어 진짜 실물볼수있는 n열 아니면 하루는 1층이상으로 가는거 추천함 https://theqoo.net/ktalk/4255993046 무명의 더쿠 | 20:49 | 조회 수 93 이틀다 n열이면 그냥 플로어 가고 그거아니면 하루는 연출봐.. 실물도 애매하고 연출도 못보면 이게 뭔가 싶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