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부터 너무 속상하고 억울하고 눈물나고 ㅅㅂ내자리없고........아 홧병나 날짜 맞춰서 맴버십 열리자마자 가입하고 쿠팡와우 가입하고 선예매 코드 등록하고 걍 모든게 다 허사가 됨
잡담 9년만에 하는 단체콘인데
7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시작부터 너무 속상하고 억울하고 눈물나고 ㅅㅂ내자리없고........아 홧병나 날짜 맞춰서 맴버십 열리자마자 가입하고 쿠팡와우 가입하고 선예매 코드 등록하고 걍 모든게 다 허사가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