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중콘 3층 에반가?하고 뒤로갔다고 심지어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5973229 무명의 더쿠 | 20:36 | 조회 수 54 대기번호 초반이었는데 2층은 없길래 3층 앞열 잡았다가 아 그래도 딴데 볼까 하다가 튕겨서 나가져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