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고척 고민 들어줄 케톸러들? https://theqoo.net/ktalk/4255970058 무명의 더쿠 | 20:34 | 조회 수 171 지금 잡은 구역이 토 F10, 일 110구역인데 한번은 오른쪽으로 가고싶거든... 그냥 둘다 입금하고 취소표 노려? 그리고 둘쪽 어디가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