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빅뱅....서베이 신청을 뭔 오클랜드로 해놓음 https://theqoo.net/ktalk/4255955810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42 하 샤갈....ㅠㅠ 일예 가능함?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