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척 3층 중앙이 공연 전반적으로 보기 좋고 4층도 5열?인가까지는 그물망 안 가림 https://theqoo.net/ktalk/4255955784 무명의 더쿠 | 20:24 | 조회 수 23 그 위는 그물망 한번 눈에 들어오면 거슬리긴해 그래도 전체연출 보기엔 좋아서 여러번 가면 한번쯤은 갈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