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고척 3층 가운데가 그라운드 사이드보다 낫지? https://theqoo.net/ktalk/4255944402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34 지금 있는게 저건데 플로어 뒷열OR사이드 조금씩 나오길래 고민중 걍 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