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항상 일찍 가는데 저번에 일이 생겨서 늦게갔거든 난 공연 30분전이라 사람 별로 없을줄 알았는데 진짜 개개개개개 많은거야... 암만봐도 제시간에 못들어갈것 같았는데 다행히 입장하긴했음 이때 진짜 충격받았어... 그때 내가 판단 잘못했으면 공연시작때까지 줄서고 있었을거같거든 아니 진짜 지하철역에서부터 사람들이 꽉꽉 차있었어... 그래서 이번에 뱅콘도 일찍 가야하나 고민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18아겜때 결승도 존잼이였는데
- 01:24
- 조회 3
- 잡담
-
- 일본은 32강에서 브라질 만날 확률 큰 거 아니야?
- 01:24
- 조회 10
- 잡담
-
- 일본이 16강에서 우리 이기고 자기네가 8강 갈 거라는 글을 어디선가 봤는데
- 01:24
- 조회 18
- 잡담
-
- kbs 이미 지불한 월드컵 중계권 값 벌고도 남았대
- 01:24
- 조회 51
- 잡담
-
- 올해 버블 매달 최소 9번 최대 19번까지 왔으면
- 01:23
- 조회 66
- 잡담
-
- 헐 유나 최애의사원이란 드라마 나오는데 여기 지호도 나옴 ㅠㅠㅠㅠㅠ
- 01:22
- 조회 63
- 잡담
-
- 온옾 어디 학교가서 노래한거 찍었다고 안했나
- 01:22
- 조회 11
- 잡담
-
- 그거 AI국대라인업송 다른나라것도 다 들어봤는데 우리나라게 제일 좋은거같음
- 01:22
- 조회 14
- 잡담
-
- 그거 생각난다 박지성이 일본 관객들 쳐다보면서 조용히 한 바퀴 돌던거
- 01:21
- 조회 41
- 잡담
-
- 한국 8강 갈거같음
- 01:21
- 조회 151
- 잡담
-
- 위버스 디엠 900일 넘었는데 해지할까
- 01:21
- 조회 21
- 잡담
-
- 일본은 월드컵 최고성적이 뭐야
- 01:21
- 조회 47
- 잡담
-
- 카보베르데? 는 어케됨
- 01:21
- 조회 56
- 잡담
-
- 진심 나치기나 남부연합 KKK 깃발은 국제경기장에 반입금지일텐데 욱일기가 되는게 ㅈㄴ 어이없음
- 01:20
- 조회 67
- 잡담
-
- 일본 피파 랭킹 궁금해서 가봤는데 못찼았어 어떻게 보는 거야 ㅠ
- 01:20
- 조회 46
- 잡담
-
- 근데 일본도 우리한테 관심 존나많아서 16강에서 한일전 될수도있다고 뉴스때림ㅋㅋㅋㅋㅋ
- 01:19
- 조회 30
- 잡담
-
- 쏠 목소리 진짜 좋다..... 공케이 보고옴
- 01:18
- 조회 31
- 잡담
-
- 축선 피부글 제일 먼저 쓴 새끼 이새끼 진짜 잡아야됨
- 01:18
- 조회 69
- 잡담
-
- 일본 스웨덴한테 지면 독일이랑 붙던데
- 01:18
- 조회 39
- 잡담
-
- 미야오 헬스춤 노래
- 01:18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