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축구협회는 23일(현지시간) 공식 입장문을 통해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이 22일 저녁 마티아스 그라프스트롬 국제축구연맹(FIFA) 사무총장과 직접 통화해 한국 내 중계 상황을 점검했다"며 "한국 축구팬들이 월드컵을 문제없이 즐길 수 있도록 FIFA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고 전했다.
이어 협회 측은 "그 결과 FIFA로부터 모든 경기를 한국 내 중계권사가 이상 없이 예정대로 중계할 수 있다는 답변을 23일 오후 최종 수신했다"면서 "대한민국 대표팀의 토너먼트 경기는 물론, 이번 북중미 월드컵 대회의 모든 경기가 국내에서 차질 없이 중계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믹스 해투 끝난거야??
- 01:51
- 조회 3
- 잡담
-
- 이승우는 임팩트가 큰거지 스탯만 보면
- 01:51
- 조회 23
- 잡담
-
- 자기들이 한지 몰랐다고 성적도 후려치는 게 좀 그렇던데
- 01:50
- 조회 34
- 잡담
-
- 스노보드만 해도 ㄹㅇ 진짜 미친성적인데
- 01:50
- 조회 35
- 잡담
-
- 지상파들도 올림픽 때 우르르 인기종목만 다 해서 메달경합놓친 적많음..
- 01:49
- 조회 18
- 잡담
-
- 나 사실.. 올림픽 한 거 몰랐었어
- 01:49
- 조회 59
- 잡담
-
- 오 어제 크보 최고구속 기록 깨졌나봄
- 01:48
- 조회 52
- 잡담
-
- kbs 생생정보만 봐도 다음날 축구 하는구나 알정도다
- 01:48
- 조회 79
- 잡담
-
- 동계올림픽 프레임은 결국.. 유명한 선수 아무도 생각안나로 가버리니깐
- 01:48
- 조회 29
- 잡담
-
- 주말에 그냥 동네 피시방에 사람(특히 중고딩)많을까..?
- 01:47
- 조회 31
- 잡담
-
- 동계 성적도 ㄱㅊ아서
- 01:46
- 조회 47
- 잡담
-
- 이제말하면 지난 동계올림픽 성적 나쁘지 않았어
- 01:46
- 조회 91
- 잡담
-
- 이승우는 일단 소속팀 감독이 확고한 주전으로 생각안하는 거같음
- 01:44
- 조회 140
- 잡담
-
- 우리 멕시코전 생각해보면 ㄹㅇ 운없었다
- 01:44
- 조회 65
- 잡담
-
- 위츄는 인형앨범인거지?
- 01:44
- 조회 41
- 잡담
-
- 젭티 얄미운 거 이해하긴 하는데 그 와중에 젭티만 욕했던 것도 아니라
- 01:44
- 조회 71
- 잡담
-
- 월드컵 조별 3위팀 순위 보면 1승만 해도 32강 올라가는구나
- 01:43
- 조회 46
- 잡담
-
- ㅇㅋㅌ 옛날폰 부활시켰는데 비번을 까먹어서 뭘못함 시밯...
- 01:43
- 조회 20
- 잡담
-
- 돼지게티 vs 교촌
- 01:42
- 조회 62
- 잡담
-
- 젭티가 바보짓한 것도 맞는데 지상파들도 뭐...
- 01:41
- 조회 1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