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이렇게 와이지한테 팬클럽비용을 기부하네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https://theqoo.net/ktalk/4255905910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76 시발 투애니원때도 그랬는데 걍 의미없이 와이지한테 기부만 했네 ㅅㅂㅅㅂㅅㅂ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