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나진짜 티켓팅하면서 젤 대기번호짧았는데 오이지가 구역많이막아뫃음 ㅠㅠ https://theqoo.net/ktalk/4255872603 무명의 더쿠 | 19:22 | 조회 수 128 자리별로안좋아..ㅠㅠ나 사첵은 아니더라도 좀 앞일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