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ㅈ이랑 ㅇㄴ는 둘 다 큐티 기반이라도 계열이 다르다고 생각하는데 https://theqoo.net/ktalk/4255861738 무명의 더쿠 | 19:13 | 조회 수 221 ㅇㄴ는 키치큐티(캐치캐치는 섹시큐티)고 ㅇㅈ이는 힙을 가미한 스포티큐티라고 갠적으로 생각하거든 컨셉 비슷한건 둘째치고 ㅇㅈ이한테 이번 컨셉이 너무 안어울리는 느낌임 그 느낌이 아닌데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