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뜨는 건 여솔이 쉬운데.. 뭔가 반응미미할 때는 여솔이 저점 더 낮은 느낌 https://theqoo.net/ktalk/4255848387 무명의 더쿠 | 19:02 | 조회 수 111 그리고 요즘 여솔도 잘되기 힘들어보임